예쁜화이트잠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해병전우회 조회 22회 작성일 2021-06-22 16:48:08 댓글 0

본문

여름 화이트 코디 좋은 예 깔끔하면서 시원한 올화이트 , 화이트 믹스매치

좋아요! 구독! 알람!! 자주또 만나요~^^

반가워요 연보라님들^^
여름은 화이트의 계절이죠...
그래서 준비한, 화이트룩 영상입니다~
스크랩 하다보니,, 이쁜착장 천지네요~~
재미나게 같이 보아요^^ 뿅~!

-배경음악-
amped-adapter_by_marc-robillard_Artlist
camping_by_ian-post_Artlist
when-i-get-there_by_maya-isac_Artlist
autumn_by_kevin-graham_Artlist
ending_Minor Changes by Maya Isac (All of the Miles) Artlist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우우~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.
패션, 뷰티,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.
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
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
그럼 또 만나요 ~ 뿅!

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boraclaire
비지니스 문의
crownlions@gmail.com
Jho Youjung : 이런 코너 좋네요! 근데 제가 패알못이라서 가끔 보라님이 하시는 말씀들 중에 용어가 어려워요ㅠㅠ 치노? 펜슬스커트? 그런 말들이 어려운데 설명해주시는 코너가 잇으면 좋을거같아요!
오늘두 많이 알아갑니당~ 감사해요!
Noam Won : 너무 이쁜 스타일들 소개시켜주셔서 고마워요~^^
키보드를 백처럼 끼실 때 풉 ㅋㅋㅋㅋ
키보드 모양 백 있음 재밌겠네요
myisel K : 여름블랙 컨셉보고 바로 화이트버전 한번더 복습하고 갑니다^^
Agnes Kim : 젊었을 때ᆢ 나중에 여유 있으면 화이트 많이
입어야지했는데ᆢ 늙고 보니 살도 찌고 생각보다 못입었네요 ᆢ 도전해봐야겠어요 ᆢ
팁 고마워요 ᆢ 보라 끌레르
지혜박 : 보라님 화이트진 잘 고르는 법 하나 찍어주실 수 있나요? 잘못 입으면 허벅지가 너무 부담스러워보이고.. 흰티처럼 비싼 돈을 들여도 큰 상관이 없는건지 차라리 좋은 걸 하나 사서 입는게 나은지.. 기본템인데 은근 도전적인 기본템이라 고르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!

환절기 아우터 딱 하나만 산다면? 결국 이거 샀습니다..!

#아우터 #무신사 #힙합퍼

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:)
여러분은 환절기 아우터 딱 하나만 사야한다면 어떤걸 살것 같나요?!
저는 이번에 초여름까지 에어컨과 맞설 수 있는 아이템을 하나 구매했습니다.
수많은 브랜드들 사이에서 과연 어떤 제품을 샀는지
같이 보러갈까요~?


0:00 이런 아우터 살거다!
1:36 제품 구경
10:31 장바구니 최종템들
12:07 최종 우승템 공개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미니
#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ni__world/
#Facebook - https://www.facebook.com/tmdals9106
#Business: minniworld@sandboxnetwork.net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끝맛이주성해 : 미니님이 입으신 옷 정보 좀 알려주세용ㅠ
오인식 :
주영주영 : 와 진짜 필요한 영상 ㅋㅋㅋ
YHS : 이분 빨리 유명해져서 직접 리뷰해주시면 좋겠다~~
Zz Zzd : 아 아우터 개고민중이었는데 하나도 엊ㅅ어서ㅠ 언니체고에용

딱 한개 골라온 저렴이 린넨자켓은? 매장 다 돌아보고 온 썰_5가지만 알면 린넨자켓 정복

좋아요!구독!알람!! 우리 또 만나요^^

반가워요 연보라님들~~
가성비 린넨 자켓 소개해 달라는 요청이 많으셔서,
국내, 해외 spa 브랜드 다 둘러보고 왔어요
제대로 된 것만 추천 드리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"이거다!" 추천할 만한 제품들이 없더라고요 ㅜㅜ.
그래서 린넨 자켓 구입하실 때 꼭! 봐야하는 5가지 알려드리고 싶었어요.

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~ 뿅!

[아이템정보]
착장블라우스:보카바카 https://bit.ly/37O4wua
린넨자켓 1.민트컬러:유어네임히얼 https://bit.ly/2YgSnur
2. 뉴트럴컬러:유어네임히얼 https://bit.ly/2V1PTxX
3. 화이트컬러:지오다노 https://bit.ly/3dhqM0v

-배경음악-
ace-of-spades_by_t-bless--the-professionals_Artlist
rainy-day by generation-lost Artlist
remember-when-ft-marc-bishop--ep_by_thonio_Artlist
retrospect by nite-owl Artlist
-suger-rush_by_egozi_Artlist
this-song-by-you by anna-moore Artlist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우우~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.
패션, 뷰티,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.
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
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
그럼 또 만나요 ~ 뿅!

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boraclaire
비지니스 문의
crownlions@gmail.com
최선화 : 역시 보라씨~최고입니다 이미 구매해놓고 제대로 입어보지 않은 린넨쟈켓 확인했는데 많이 부족한 옷이더라구요~ 디테일한 정보 소중했어요~
많은 도움되었습니다^^~
나팔꽃 : 린넨자켓 어디서 샀나요?
호도호도 : 테일러링이랑 원단재질은... 가성비가 안된다구요..ㅠㅠ 그것만큼 가격값하는게 없단 말이에요...ㅠㅠ솔직히 재킷..백날 스파브랜드 돌아다녀 봤자...엉엉엉엉ㅠㅠㅠㅠ
최정화 : 상품 품절이라 링크가 안뜨네요
상품명이라도 갈켜주셔용
신순옥 : 와~~감사합니다
알고 고르는거랑 그냥 디자인만보고 고른거랑 천지차이죠 이제 차이를 알수있어좋아요

... 

#예쁜화이트잠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00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cavd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